뉴스 > 전체 > 신상품 전체 프린트 구분자 이메일 전송 구분자 리스트
신한銀,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기사입력 2018.06.11 14:49:1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본문이미지

신한은행은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달러 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인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달러 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인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달러를 적립할 때 최대 70%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적립된 달러를 사용할 땐 체인지업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할 경우와 달러에서 원화로 환전할 경우 모두 기본 환율우대 50%가 적용된다. 체인지업 체크카드 발급 혹은 보유 시 10%,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연결해 만기 자동해지 신청 시 10% 추가우대가 적용돼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동매입 환테크 기능도 갖추고 있어 미리 정한 상한환율을 초과하여 환율이 상승할 경우 자동이체가 일시 정지되며 하한환율 미만으로 환율이 하락할 경우 고객이 미리 정한 배수 단위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만기된 적립예금을 외화 체인지업 예금으로 옮겨 해외결제 특화카드인 신한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연결해 해외 가맹점에서 별도의 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SPC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미국 금리인상을 앞두고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혜택과 편리함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승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