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 금융뉴스 전체 프린트 구분자 이메일 전송 구분자 리스트
마스터카드,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8.11.06 15:30: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마스터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광군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20달러 이상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5000명에게 3달러를 할인해준다. 대상은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가입 회원 또는 기존 회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알리익스프레스도 신규 가입 회원에게 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패키지로 5달러 이상 구매하면 4달러, 799달러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달러가 할인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클릭&픽 퀵`(Click & Pick Quic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국제배송대행업체 보더프리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미국 백화점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에서 15% 할인, 쇼핑몰 `루랄라`(Rue La La)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더프리를 통해 각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혜택은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에서 발급한 마스터카드 소지자가 대상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